FAQ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
저희에게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고객문의를 통해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총 33건의 FAQ가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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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인쇄컨설팅] 인쇄컨설팅이란 무엇인가요?A
인쇄는 다양한 후가공, 인쇄기법에 따라 그리고 수량과 사이즈에 따라 여러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방법이 다양하다는건 같은 가격을 가지고 훨씬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 또한 여러가지라는 것입니다.
용지선정 부터, 인쇄기법, 알맞은 수량과 납기시간까지 인쇄로 할 수 있는 모든 부분을 함께 진행해 드리는 것이 인쇄컨설팅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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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인쇄컨설팅] 인쇄컨설팅은 몇 부 이상이 되어야 받을 수 있나요?A
300부 이상을 권장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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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인쇄컨설팅] 인쇄컨설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장점은 무엇일까요?A
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, 원하는 용도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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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인쇄서비스] 인쇄를 진행하고 싶은데 견적을 부탁드립니다.A
홈페이지 고객지원 > 상담문의 > 인쇄서비스 카테고리를 선택하시고
인쇄 요청하실 내용을 상세하게 기입해 주시면 담당자 배정 후,
1차 확인 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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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인쇄서비스] 인쇄 오류가 발생했을시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?A
인쇄를 진행한 담당자와 확인한 후, 발생한 오류에 대해 해결 방안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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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인쇄서비스] 인쇄서비스는 어떤 과정으로 이루어 지나요?A
홈페이지 고객지원 > 상담문의 메뉴를 통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성에 대해 미리 전달 받은 후,
말씀해 주신 사항을 바탕으로 기획과 견적 협의를 거쳐, 제작과 납품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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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재무] 세금계산서는 언제까지 발행 가능한가요?A
세금계산서는 주문 후 배송 완료 시점부터 신청 가능합니다.
익월 5일전까지 신청이 완료되어야 하며, 6일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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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재무] 기재 착오로 인한 세금계산서 수정은 언제까지 요청해야 할까요?A[프린피아몰 회원 구매 경우]세금계산서 메뉴를 통해서 신청한 경우 신청 중 상태이면 취소가 가능합니다.발행완료 상태이면 발행완료 메일을 받은 시점에서 익일 오후 2시 전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.그 외 취소 건에 대해서는 프린피아몰 > 1:1 온라인 문의 게시판을 통해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[영업고객 경우]담당하고 계신 영업 담당자분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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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재무]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건이 있습니다. 절차를 알려주세요A
[프린피아몰 상품 세금계산서 발행]
세금계산서는 로그인 하시고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 버튼에서 확인한 후 신청 가능합니다.
프린피아의 월 마감상 익월 5일 전까지는 신청해 주셔야 발급가능하며 발급 시
사업자등록증 번호와 발급받을 이메일을 꼭 입력 해 주셔야지 정상 발급이 가능한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.
[영업고객 세금계산서 발행]
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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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프린피아몰] 제휴를 진행하고 싶습니다. 진행방법을 알려주세요.A
프린피아몰 1:1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남겨 주시면,
담당자가 확인 후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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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프린피아몰] 부수가 상담 내용보다 많은데 디지털인쇄로 진행하고 싶습니다. 가능할까요?A
가능합니다.
대량 옵셋 인쇄 방식과 디지털 인쇄 방식을 비교하여 견적을 제공하며,
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시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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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[프린피아몰] 현재 프린피아몰에서 없는 상품도 같이 진행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?A
프린피아몰 1:1고객센터를 통해 영업사원에게 문의하시면, 확인 후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